# '리더십 강화 교육' 실시… 조직 내 리더 역량 강화, 고성과 조직 문화 형성

# 두려움 없는 조직 구축과 리더의 언어 영향력 탐구 나서

▲ 팜스코는 지난 3월 22일 리더십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 / 팜스코)
▲ 팜스코는 지난 3월 22일 리더십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 / 팜스코)

(주)팜스코(대표이사 김남욱)는 지난 3월 22일 팜스코 천안사무실에서 사료사업본부와 팜스코 바이오인티 본부장 및 사업부장 30여 명을 대상으로 리더십 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조직 내 리더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고성과 조직 문화를 형성하는 데 중점을 맞췄다.

이번 교육은 '두려움 없는 조직 구축'과 '리더의 언어'라는 주제를 통해 심리적 안정감의 중요성과 리더의 언어가 조직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해 탐구했다. 참가자들은 심리적 안정감을 조성하여 팀원들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방법과 긍정적이고 영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팀의 동기 부여와 참여를 극대화하는 전략에 대해 학습했다.

최훈아 사료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팜스코가 지향하는 성장과 혁신을 지원하는 조직 문화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발전 기회를 통해 모든 구성원이 개인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명화 기자】

 

저작권자 © 한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